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BEAUTY moisturizing 보습 화장품 Always MOIST (2020년9·10월호 by 더 웨딩잡지) 탄력 있고 맑은 피부를 지키기 위한 최상의 Key는 촉촉한 보습력이다.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톤은 아름다운 신부메이크업을.. 본문

웨딩스타일, 뷰티/화장품

BEAUTY moisturizing 보습 화장품 Always MOIST (2020년9·10월호 by 더 웨딩잡지) 탄력 있고 맑은 피부를 지키기 위한 최상의 Key는 촉촉한 보습력이다.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톤은 아름다운 신부메이크업을..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매거진 2020. 10. 16. 01:05

BEAUTY moisturizing 보습 화장품

 

 

Always MOIST
탄력 있고 맑은 피부를 지키기 위한 최상의 Key는 촉촉한 보습력이다.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톤은 아름다운 신부메이크업을 위한 기본!

 

 

 

 

 

 

투명하고 윤기 나는 메이크업을 위해 작은 웨딩은 이제 피할 수 없는 트렌드가 되었다. 단지 코로나 19 때문만은 아닌, 이제는 결혼을 함께 축하하며 기쁨을 나누는 파티로 진행하고자 하는 생각과 문화로의 변화 탓이다. 평소에 자주 보는 사람들이라 할지라도, 그날만은 가장 아름답게 빛나고 싶은 것은 신부의 당연한 바람. 가까이 얼굴을 맞대는 자리이기에 더욱더 신경 쓰이는 신부 메이크업을 위해서라도 피부 보습은 필수이다. 촉촉하게 윤기 나는 투명한 메이크업을 위해 신경써야할 피부 보습을 위해 제안하는 보습 필수 아이템을 모았다.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하여 피부가 더욱 빛나고 수분으로 가득 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태크놀로지의 스킨케어 제품인 ‘시세이도 에센셜 에너지 모이스춰라이징 젤 크림’. 산뜻한 젤 타입의 텍스처로 촉촉하게 발리며 화사한 시트러스 계열의 난코 매실향이 특징이다. 시세이도 50ml, 6만2천원.

 

위쌍 허니와 겔랑 익스클루시브 로얄젤리의 특별한 리페어링 파워로 종합적인 피부 노화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아베이 로얄 데이 크림’. 블랙
리페어 테크놀로지와 비타민 C 유도체가 결합되어 피부 탄력, 피부결, 윤기 부족을 종합적으로 개선시켜준다. 가볍고 순한 포뮬러의 텍스처는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며,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탄력이 되살아나고 건강한 빛으로 채워진다. 겔랑 50ml, 19만5천원.

 

피부 본연의 보습 매커니즘을 회복시켜, 피부 보습을 촉진시키고 피부 속 깊이 목마른 피부의 갈증을 풀어주는 수퍼-프로덕트인 ‘이드라 글로벌 세럼’. 최적의 수분도를 회복시키기 위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잡아주며, 수분이 집중적이고 지속적으로 이동하도록 수분을 순화시켜주며,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시슬리 30ml, 27만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강력한 보습 크림인 ‘플라워 하모나이징 크림’. 해초와 블랙 커런트 추출물의 성분이 자극 받아 붉어진 피부를 회복시켜주며, 자스민, 미모사, 수선화 플라워 왁스는 피부 재생과 세포 순환을 촉진시켜준다. 강력한 항염 작용과 함께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어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부드럽게 가꿔준다. 샹테카이 50ml, 16만원.

 

그린 커피빈 오일과 나이아신 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환하게 밝히고 하루 종일 편안한 상태로 유지해주는 ‘베이지크 컴포팅 크림’. 알란토인과 마데카소사이드 함유로 피부장벽은 강화되고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비건 포뮬라이며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베이지크 50ml, 3만8천원.

 

리포솜 캡슐 안에 미용 유효 성분을 담아 한 겹 한 겹의 캡슐 막이 녹을 때마다 그 안에 담긴 성분이 방출되어 제품의 지속력과 흡수력을 높인 전달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강력한 보습막으로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 수분 탄력 크림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크림’. 낮에는 외부환경으로 인한 자극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밤에는 피부에 영양을 주는 기능을 한다. 데코르테, 50g, 12만 5천원.

 

끊임없이 진화된 캐비아 사이언스와 그 기술력으로 탄생한 라프레리의 아이코닉한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가장 강력하고 진보된 캐비아 성분 두 가지를 하나의 세럼으로 결합시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이자 아이콘인 제품이다. 탄력 넘치는 캐비아 프리미어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느낌을 주는 캐비아 앱솔루트가 결합되어 피부 탄력과 퍼밍 효과를 선사한다. 라프레리 50ml, 88만3천원.

 

발효 한방 수분 성분이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로 만들어주고 피부 위에 촉촉항 수분 저장막을 형성하여 피부 세포의 보습과 활력을 더해 보습력을 지속시켜주는 고수분 젤타입 의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에센스처럼 가볍게 발리면서 시원한 쿨링감을 전해준다. 수려한 75ml, 5만원.

 

 

 

 

 

 

 

 

탁월한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유기농 칼라코에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복합체를 함유한 모습 마스크인 ‘SOS 하이드라 리프레싱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상쾌한 크림-젤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피부를 상쾌하고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 피부결이 부드럽고 안색이 맑아진다. 클라랑스 75ml, 5만8천원.

 

피부 속 히알루론산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연 유래 성분과 샹테카이만의 기술력이 만나 빠른 보습 및 보호 효과를 선사하는 퍼스트 세럼인 ‘블루 라이트 프로텍션 히알루로닉 세럼’. 실키한 젤 타입 포뮬러가 수분을 바르게 공급하고 오래도록 지속되어 피부 볼륨감을 살려주며 블루 라이트로부터 케어해준다. 샹테카이 30ml, 21만9천원.

 

이자벨 헝가리 여왕이 사용한 아름다움의 묘약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스프레이 타입의 ‘멀티 에센스 미스티’. 모공 타이트닝, 래디언스 효과와 함께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고 상쾌한 민트 향이 리프레쉬한 기분을 선사한다.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 성분을 담은 친환경 제품이다. 꼬달리 100ml, 5만9천원.

 

블랙비 테크놀러지와 함께 위쌍 블랙 비 허니와 익스클루시브 블랙비 로얄 젤리를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탄력을 부여하는 ‘이베이 로얄 허니 마스크’, 겔랑 15g x 4, 16만3천원.

 

데코르테의 베스트셀러로 1992년 발매 이후 꾸준히 NO.1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보습력과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인지질 성분의 다중층 리포솜이 오랫동안 피부의 수분을 지켜준다. 데코르테 40ml, 12만 5천원.

 

 

 

 

 

 

 

 

1985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오고 있는 ‘클라랑스 더블세럼’. 피부가 반드시 필요로 하는 5가지 필수 기능인 수분과 영양 공급, 광채 부여, 피부 보호 그리고 탄력 증진이 역할을 수행하여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클라랑스 50ml, 15만5천원.

 

끈적임 없이 촉촉한 제형의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촉촉하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수분 미백 세럼인 ‘화이트 워터 앰플 세럼’.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보습에 도움을 주며 균일한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쏘내추럴 50ml, 3만6천원.

 

수크랄페이크를 함유하여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더해주는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 자작나무 수액, 히알루론산, 라벤더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어서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을 더해주며, 푸석해진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비건 인증 화장품이다. 비브 50ml, 3만6천원.

 

고농축 네트워크, 마이크로 실크 모이스처 캡슐 기술이 피부 깊숙이 영양성분을 전달하고 피부 근원을 도와주는 마일드 세럼 ‘뷰디아니 모이스트 02 세럼’. 워터리한 텍스처로 산뜻한 사용감을 주며 피부 위 미세 수분막을 형성하여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뷰디아니 50ml, 2만7천원.

 

산화방지 효과에 탁월한 양치추출물로 재생력을 높여주는 리프레쉬 세럼인 ‘피토액티브 세럼’. 색소 생성 및 이미 생긴 색소를 옅게 하는 효과가 있다. 풍부하면서도 즉각적인 흡수력으로 피부에 촉촉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비건 화장품이다. 로얄펀 30ml, 31만원.

 

백합성분이 풍부한 수분팩으로 고농축된 보습 인자를 함유하고 있는 ‘젤 익스프레스 오 플뢰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되찾아주는 수분팩으로 크림-젤 타입이라 산뜻하고 빠르게 피부에 작용한다. 건조하고 피로한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부여하며 수분 손실을 예방하는 역할을 해준다. 시슬리 60ml, 14만5천원.

 

 

 

 

(2020년9·10월호 by 더 웨딩잡지)

 

 

 

문의 샹테카이 02-517-0902 시슬리 080-549-0216 겔랑 080-343-9500 라프레리 02-511-6626 데코르테 080-568-3111 클라랑스 080-542-9052 뷰디아니 1811-6939 꼬달리 02-6011-0212 베이지크 070-8787-6333 쏘내추럴 02-573-6769 비브 02-717-1821 시세이도 080-564-7700 수려한 080-023-7007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