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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NEWS living (2020년9·10월호 by 더웨딩) 밀레 알레산드로, 멘디니, 로얄코펜하겐, 이딸라, WMF, 뱅앤올룹슨, 유라, LG전자, 광주요, 노바이러스, 삼성전자, 에코체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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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NEWS living (2020년9·10월호 by 더웨딩) 밀레 알레산드로, 멘디니, 로얄코펜하겐, 이딸라, WMF, 뱅앤올룹슨, 유라, LG전자, 광주요, 노바이러스, 삼성전자, 에코체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매거진 2020. 9. 18. 18:30

BRAND NEWS living

 

 

밀레
옷에 흡수된 미네랄 함유량까지 감지해 가장 알맞게 건조하고 옷감 손상을 최소화하는 ‘퍼펙트 드라이’를 실현시켜주는 의류건조기 T1 시리즈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밀레 T1 의류 건조기 신제품은 드럼에 내장된 미네랄 센서가 옷감에 남아 있는 수분량과 물에 포함된 칼슘의 양까지 정확하게 감지하는 스마트한 기술 ‘퍼펙트 드라이’를 통해 과잉 건조 없이 옷감을 가장 알맞은 정도로 건조해 섬유 손상을 최소화한다. 문의 02-3451-9451

 

 

알레산드로 멘디니
무형문화재 송방웅 장인의 유작, 라문 나전칠기 컬렉션 ‘아물레또 펄’이 주목받는다. ‘아물레또 펄’은 멘디니가 디자인한 ‘아물레또’ 램프에 송방웅 장인과 그의 제자 양준형 장인이 협업해 나전칠기 기술로 구현한 별자리 패턴을 새겨 넣은 모델로 고려시대부터 꽃을 피운 한국의 무형 문화유산 중 하나인 나전칠기를 기념한 작품이다. 아물레또 펄엔느 총 1,566조각의 자개가 들어가며 제작 과정 또한 여러 단계를 거쳐 제작되었다. 문의 www.ramun.com

 

 

로얄코펜하겐
브랜드의 가장 대표적인 ‘블루 플레인’ 컬렉션에서 신제품 소스 저그를 출시했다. ‘블루 플레인’은 로얄코펜하겐이 탄생한 1775년에 첫 선을 보인 이래로 지금까지 브랜드와 240여년간의 역사를 함께 해온 컬렉션이다. ‘블루 플레인 소스 저그’는 높고 가느다란 손잡이와 주둥이 부분이 우아하게 곡선을 그리며, 넓은 몸통을 지지하는 살짝 올라온 받침이 고급스럽다. 고전적인 블루 플레인 패턴은 모두 장인들의 정교한 핸드페인팅 작업을 통해 완성된다. 문의 02-749-2002

 

 

이딸라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재스퍼 모리슨과 함께 라미 컬렉션에서 유리와 세라믹 소재의 가을 신제품을 출시한다. 핀란드어로 프레임이라는 뜻의 라미는 더 나은 삶에 대한 영감을 주기 위해 제스퍼 모리슨이 디자인한 다이닝 컬렉션이다. 테일블 위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좋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조화로운 컬렉션이 되도록 유리, 세라믹, 나무 등 다양한 소재가 사용됐다. 문의 02-749-2002

 

 

WMF
최대 24시간 보온과 보냉 기능을 갖춘 ‘임펄스 크로마간 저그’를 출시했다. 내부에 3중 진공 유리병이 장착되어 최대 24시간 보온, 보냉이 가능하며 내외부 이중벽 및 스크류 방식의 밀페 뚜껑을 적용해 단열 효과가 탁월하다. 색상은 은은한 구리빛의 ‘빈티지 코퍼’와 은빛 광택이 세련된 ‘스테인리스 스틸’ 2가지로 출시됐다. 고급스러운 섹상과 단순한 곡선이 조화를 이룬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레드닷 어워드’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 문의 080-857-8585

 

 

뱅앤올룹슨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더 가볍고 업그레이드된 휴대용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를 출시했다. 베오사운드 A1 2세대의 우아한 돔 모양 디자인은 덴마크 출신의 산업디자이너 세실리에 만즈가 설계했다. 스피커 커버는 뱅앤올룹슨만의 아노다이징 공법으로 가공된 펄 블라스트 알루미늄을 채택해 더 견고하고 가볍다. 배터리 수명도 늘어나 최대 재생시간 18시간을 자랑한다. 문의 02-518-1380

 

 

 

 

 

 

 

유라
따뜻하고 진한 커피 향이 그리운 계절이 다가왔다.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 JURA)가 분위기 있는 가을 홈카페를 완성시켜줄 커피머신 ENA8 메트로폴리탄을 제안한다. 스위스 유라의 정교한 커피 추출 기술이 집약된 ENA8은 버튼 한번으로 전문 바리스타 퀄리티의 스페셜티 커피를 선사해 언제 어디서나 탁월한 커피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매시브 알루미늄, 노르딕 화이트,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으로 출시된다. 문의 02-3452-2127

 

 

LG전자
풍부한 공간감이 느껴지는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를 출시했다. ‘LG 톤 프리’는 영국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메리디안의 HSP 기술을 적용, 좌우 채널 간 신호를 정교하게 조율해 스테레오 스피커에서 들려오는 듯한 공간감을 구현한다. 또한 메리디안이 직접 튜닝한 4가지 사운드 모드(EQ)로 장르에 따라 최적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 핏 크래들로 휴대가 용이하다. 문의 1544-7777

 

 

광주요
라인 프렌즈와 손잡고 ‘브라운앤프렌즈 시리즈 소라잔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브라운과 여자 친구 코니가 그려진 소라잔 2개 세트로 구성되었다. 한 면에는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브라운과 코니가, 다른 한 면에는 캐릭터가 활기차게 뛰노는 모습이 그려졌다. 광주요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소라잔은 흙으로 빚은 도자기 구슬이 들어 있어 잔을 흔들면 청아한 소리가 난다. 문의 02-3442-2054

 

 

노바이러스
코로나 19로 인해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졌는데, 필터 방식이 아닌, 플리즈마 공기살균기를 찾는 이가 많다. 아일랜드산 공기 살균기 브랜드 노바이러스의 ‘Protect NV990’은 나사 Ames Research Center 테스트 세계특허기술로 인정받은 DBD 플라즈마 코일에 4KV 고전압을 가해 플라즈마 필드를 형성, 필드를 통하는 각종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알레르겐을 통과 즉시 파괴 살균하는 제품이다. 문의 031-906-1543

 

 

삼성전자
비스포크 색상을 입은 차별화된 성능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올 인덕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상판과 조작부에 서로 다른 색상과 재질의 듀얼 글라스와 비스포크 색상을 적용해 밝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상판은 화이트 색상, 조작부는 클린 화이트, 클린 그레이, 클린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상판과 조합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상판은 견고한 화이트 쇼트세란 글라스를 적용해 변색 걱정을 없앴다.문의 1588-3366

 

 

에코체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가 에코체는 최대 처리 용량 4L로 음식물 쓰레기를 여러 번 처리해야 하는 번거러움을 줄였다. 고강도 3단 임펠러 파쇄구조에 고온건조 분쇄방식으로 음식물 부피를 77% 내외로 감량시킨다. 음식물 쓰레기를 보관 중에도 건조통 내부의 공기순환시스템으로 습기를 제거해 부패와 악취 없이 장기간 보관할 수 있다. 3중 활성탄 필터를 적용하여 음식물 쓰레기 처리 시 각종 냄새를 탈취한다. 문의 1577-4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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