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 이슈 (2020년5·6월호) 마그다 아처 X 마크 제이콥스 / 알렉산더 X 불가리 세르펜티 벨트백 (불가리 세르펜티 헤리티지 주얼리에서 받은 영감과 알렉산더 왕의 감각을 결합한 ‘알렉산더 X.. 본문

웨딩스타일, 패션/패션기타

더웨딩 이슈 (2020년5·6월호) 마그다 아처 X 마크 제이콥스 / 알렉산더 X 불가리 세르펜티 벨트백 (불가리 세르펜티 헤리티지 주얼리에서 받은 영감과 알렉산더 왕의 감각을 결합한 ‘알렉산더 X..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매거진 2020. 6. 10. 17:31

더웨딩 이슈

 

마그다 아처 X 마크 제이콥스

컨템포러리한 콘셉트로 트렌드를 중요시 하는 피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마크 제이콥스가 2020 봄-여름 시즌, 영국의 아티스트인 마그다 아처(Mada Archer)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MAGDA ARCHER X THE MARC JACOBS’를 선보였다. 마그다 아처는 영국의 잘 알려진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50년대 엽서 이미지에서 동물 혹은 장난스러운 장면 등을 가져와 자조적이고 풍자적인 유머를 선보였다. 스셔츠, 니트 탑, 티셔츠 등의 레디-투-웨어 제품과 함께 마크 제이콥스의 새로운 시그니처 박스백으로 만날 수 있다. 의상 외에도 에코 토트백, 아이폰 케이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하고 유머러스한 이번 제품들은 패션에 포인트를 주거나, 어려보이는 컨셉의 의상 연출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영국의 아티스트인 마그다 아처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마크 제이콥스 2020 봄-여름 컬렉션.

 

 

 

 

 

 

 

 

 

 

 

알렉산더 X 불가리 세르펜티 벨트백

2019년 9월 뉴욕 패션위크에서 화제를 일으켰던 ‘알렉산더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 중에서도 가장 주목을 받았던 벨트백이 2020년 새로운 컬러로 출시되었다. 2017년에 제작된 ‘세르펜티 콜라보레이션(Serpenti Through the Eyes Of)’ 프로젝트 시리즈를 잇는 알렉산더 왕 X 불가리의 콜라보레이션은 1950년대 불가리 세르펜티 헤리티지 주얼리에서 받은 영감과 알렉산더 왕의 감각을 결합한 결과물이다. 이번 봄-여름 시즌 새로운 알렉산더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의 벨트백은 계절과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 팔레트를 더하며 더욱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인다. 두 개의 특징적인 뱀 머리 클로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 및 핸들로 이루어져 크로스백, 숄더백 혹은 벨트백 등 하나의 가방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불가리 세르펜티 헤리티지 주얼리에서 받은 영감과 알렉산더 왕의 감각을 결합한 ‘알렉산더 X 불가리 세르펜티 벨트백’.

 

 

 

 

 

 

(2020년5·6월호)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