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골든듀 JEWELRY goldendew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2020년 새로운 브라이덜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0년3·4월호 by 더웨딩 임미숙편집장) 이번 브라이덜 컬렉션은 다이아몬드를 가장 빛.. 본문

웨딩스타일, 패션/액세서리, 주얼리

골든듀 JEWELRY goldendew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2020년 새로운 브라이덜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0년3·4월호 by 더웨딩 임미숙편집장) 이번 브라이덜 컬렉션은 다이아몬드를 가장 빛..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매거진 2020. 4. 2. 22:19

JEWELRY goldendew


Golden dew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2020년 새로운 브라이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브라이덜 컬렉션은 다이아몬드를 가장 빛나게 해주는 세팅 방식과 디자인을 적용하여 다이아몬드가 지닌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골든듀만의 M-prong 세팅
골든듀 정통 시그니처 이슬방울 모티브를 재해석하여 탄생한 ‘모닝듀(Morning dew)’ 솔리테어 컬렉션은 다이아몬드가 크고 화려하게 보이도록 반짝임을 극대화하는 골든듀만의 엠프롱(M-prong) 세팅 방식으로 완성되어 최상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엠프롱(M-prong) 세팅은 이슬방울 형태인 모닝듀(Morning dew)의 이니셜 ‘M’에서 비롯되었으며, 측면에 이슬방울 모티브를 절묘하게 표현한 세심한 디테일이 브랜드의 면모를 고스란히 느끼게 해준다. 또한, 모닝듀(Morning dew) 솔리테어 컬렉션은 솔리테어 반지, 목걸이, 귀고리, 이어자켓, 솔리테어 반지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겹반지로 구성되어 특별한 웨딩을 위한 완벽한 연출이 가능하다.
솔리테어 반지는 4Prong과 6Prong 두 가지 버전부터 밴드에 다이아몬드가 화려하게 둘러싼 디자인까지 총 네 가지로 만날 수 있어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화려하고 우아한 웨딩 링
클래식한 것보다 새로운 무드의 웨딩 주얼리를 찾는다면,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강조하기 위해 메인 다이아몬드 주변을 화려하게 디자인한 ‘콘스탄트(Constant)’ 컬렉션과 ‘디어블룸(DearBloom)’ 컬렉션을 추천한다.
변함없는 사랑을 상징하는 ‘콘스탄트(Constant)’ 컬렉션은 태양의 후광처럼 다이아몬드를 감싸 안는 원형의 디자인이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영원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꽃이 피어나는 모습을 형상화한 ‘디어블룸(DearBloom)’ 컬렉션은 플라워 실루엣과 촘촘히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조화를 이루어 특별함을 더한다. 우아함이 느껴지는 화이트 골드와 반짝이는 다이아몬드가 한 송이 꽃처럼 아름다운 웨딩 주얼리로 제격이다.
눈부신 웨딩 시즌, 최고의 디자인력과 품질을 자랑하는 골든듀 2020 브라이덜 컬렉션은 영롱한 다이아몬드의 광채처럼 두 사람의 사랑을 아름답게 지켜줄 것이다. 문의 1588-6576 goldendew.com

 

 

 

 

 

 

 

 

 

 

2020 NEW BRIDAL COLLECTION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서의 뛰어난 디자인력과 최고 품질의 스톤이 빚어낸 ‘골든듀 2020 브라이덜 컬렉션’을 선보인다.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이 극대화된, 화려하고 세련된 세팅으로 탄생한 골든듀의 새로운 웨딩 주얼리는 진정한 사랑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모닝듀(Morning dew)’ 솔리테어 컬렉션
골든듀의 정통 시그니처 ‘이슬방울’ 모티브로 표현된 유니크한 스타일의 솔리테어 컬렉션.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이 이슬방울 형태의 라인 안에서 반짝이며 영롱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자켓 귀고리도 출시되어 메인 다이아몬드 귀고리와 함께 귓볼의 위, 아래로 트렌디한 포인트 주얼리로 활용할 수 있다.

 

 

‘콘스탄트(Constant)’ 컬렉션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사랑처럼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특별함을 선사하는 컬렉션. 메인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후광처럼 빛나는 멜리 다이아몬드가 메인 스톤과 어우러져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극대화해준다. 콘스탄트 귀고리는 0.1캐럿 메인 스톤이 멜리 다이아몬드와 분리되어 네 가지 스타일의 이어자켓으로 바꾸어 착용할 수 있어 다채로운 믹스앤매치가 가능하다.

 

 

‘디어블룸(DearBloom)’ 컬렉션
빛나는 햇살에 피어나는 꽃잎을 형상화한 플라워 실루엣이 특별함을 더해주는 컬렉션. 메인 다이아몬드 주변을 멜리 다이아몬드로 세팅하여 다이아몬드의 광채가 화려하게 돋보이며, 반지와 함께 드롭 스타일의 펜던트와 귀고리로 구성된다.

 

 

 

 

 

 

 

(2020년3·4월호 by 더웨딩 임미숙편집장)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