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팜 투 테이블' (나) (2020년3·4월호 by 노블메리지) 믿을 수 있는 식재료로 음식의 질을 높인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에디터 정재연 LIVING place 미슐랭 2스타 김정호 셰프 정식당 레스토랑.. 본문

데이트·상견례/카페·레스토랑

'팜 투 테이블' (나) (2020년3·4월호 by 노블메리지) 믿을 수 있는 식재료로 음식의 질을 높인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에디터 정재연 LIVING place 미슐랭 2스타 김정호 셰프 정식당 레스토랑..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매거진 2020. 3. 16. 22:26

LIVING place(나)

‘팜 테이블

 

 

 

 

이노베이티브 프렌치 다이닝
ZERO COMPLEX
서울 방배동 서래마을에서 인기를 누렸던, 이충후 셰프의 제로 컴플렉스가 명동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 피크닉 3층으로 이전했다. 맛의 조화와 균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충후 셰프의 개성 있고 창의적인 요리를 이제 강북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된 것. 여전히 해산물과 허브를 중심으로 한 코스 메뉴와 와인 페어링 메뉴, 단 한가지씩만을 선보인다. 레스토랑 건물 앞에 온실을 만들어 각종 허브와 채소를 재배하는 정성과 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활용하는 조리법에서 그의 고집스러운 요리 세계를 재확인할 수 있다. 백지처럼 깨끗한 레스토랑 인테리어도 음식의 맛을 돋보이게 한다.

영업시간 낮 12시~오후 3시 30분,
오후 6시~10시 30분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6가길 30
문의 02-532-0876
인스타그램 @piknic.kr

 

 

 

 

 

 

 

 

양평 로컬 다이닝
FRAN LOKAL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레스토랑 프란 로칼은 서울 홍대에서 북유럽 레스토랑 22서더맘을 운영했던 엄현정, 홍대선 셰프가 운영하는 팜 투 테이블 레스토랑이다. 텃밭에서 직접 딴 허브와 채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자연농을 고집하는 양평 지역 농부들과의 협업을 통해 공수한 식재료로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선보인다. 매일 직접 뽑는 생면으로 만든 파스타는 물론 빵이나 아이스크림까지 매장에서 직접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만든다. 프렌치, 이탈리안 퀴진 등으로 한 가지 틀에 매이지 않은 자유로운 메뉴로 구성한 코스가 특징이다. 모든 요리는 코스로 제공되며, 예약제로 운영한다.

영업시간 낮 12시~오후 3시,
오후 5시~9시
위치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819
문의 031-773-7576
인스타그램 @franlokal

 

 

 

 

 

 

 

 

다이닝 멀티플렉스
THE SKY FARM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50층에 위치한 더 스카이 팜은 팜 투 테이블 콘셉트의 다이닝 멀티플렉스다. ‘농農’과 ‘식食’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낸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옥상 농장에서 갓 수확한 신선한 재료로 만든 식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식사 후에는 옥상 농장에 들러 가볍게 산책을 할 수도 있고, 수확 철엔 운이 좋으면 수확한 농작물을 나눠 받을 수도 있다. 사대부집 반가의 내림 반상 ‘사대부집 곳간’, 코리안 아트 퀴진 ‘곳간 by 이종국’, 올 데이 다이닝 ‘세상의 모든 아침’ 3개의 레스토랑과 각종 파티, 웨딩이 가능한 맞춤식 연회 공간 ‘프로미나드’가 함께 자리하고 있다.

영업시간 오전 9시~오후 4시, 오후 5시~10시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문의 02-2055-4440
인스타그램 @skyfarmkorea

 

 

 

 

 

 

 

 

한식 컨템퍼러리 비스트로
SANOK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인 정식당의 헤드 셰프 출신 김정호 셰프가 새롭게 서울 신사동에 오픈한 한식 비스트로 사녹은 우리 땅에서 자라는 국내산 식재료를 기본으로, 프렌치적 요소를 가미한 한식을 선보인다. 그의 요리 철학은 가게 이름에도 녹아 있다. 산, 들, 논, 밭에서 자라는 자연 재료를 사용한다는 뜻에서 ‘4가지 녹색’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친환경 농장에서 계약 재배되는 제철 유기농 채소를 사용하고 있으며, 소고기나 닭고기까지도 자연 방목하여 곡물과 볏짚을 먹여 키운 건강한 재료를 엄선한다. 메뉴는 코스와 단품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내추럴 와인을 중심으로 한 35가지 이상의 와인 리스트도 갖추었다.

영업시간 오후 6시~밤 12시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170길 36
문의 0507-1353-1617
인스타그램 @sanok_restaurant

 

 

 

 

 

 

by 노블메리지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