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the wedding iSSUE 더 웨딩 이슈 / EMULSION ECOLOGIQUE 2019 (2019년11·12월호 by 노블매리지) 본문

웨딩스타일, 뷰티/뷰티기타

the wedding iSSUE 더 웨딩 이슈 / EMULSION ECOLOGIQUE 2019 (2019년11·12월호 by 노블매리지)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매거진 2019. 11. 3. 00:38

the wedding iSSUE

 

 

 

프랑스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sisley)가 시슬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2019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행사를 가졌다. 행사가 진행된 도산공원 옆 핫핑크 카페 맘마미아는 꽃과 나비가 가득한 로맨틱한 공간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EMULSION ECOLOGIQUE 2019

 

1980년에 탄생한 ‘에뮐씨옹 에꼴로지끄’는 40년간 최적의 포물라로 시슬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으며, 시슬리가 전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는 데 가장 큰 기여를 한 제품이다. 2018년에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에뮐씨옹 에꼴로지끄’는 2019년에도 특별한 패키지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됨으로써, 컬렉터들에게 새로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2019 리미티드 에디션’ 행사에서는 폴란드 아티스트인 엘즈비에타 라지비우의 독창성이 돋보이는 페인팅으로 탄생한 새로운 버전의 유리병을 만나볼 수 있었다. 엘즈비에타 라지비우는 자연에 대한 각별한 사랑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시슬리의 전설적인 에뮐씨옹 에꼴로지끄에 식물의 어우러짐을 더한 새로운 감각을 구현했다. 시슬리만의 식물 에션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는 ‘에뮐씨옹 에꼴로지끄’는 소프트한 포뮬러에 허브 향이 편안한 사용감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1 시슬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2019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행사가 진행된 카페 맘마미아. 핫핑크 외관이 눈길을 끈다. 2 1층은 눈처럼 하얀 꽃줄기와 비비드한 소파와 의자 쿠션 등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에뮐씨옹 에꼴로지끄의 패키지를 형상화했다. 3, 4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2019’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행사에 참석한 인플루언서들. 5 폴란드 아티스트인 엘즈비에타 라지비우의 독창성이 돋보이는 페인팅으로 탄생한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2019’ 리미티드 에디션.

 

 

 

 

 

 

Handcream Scented Scene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국적인 향기로 가득한 ‘핸드크림 센티드 신’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0월 12일부터 17일까지 삼청동 공근혜 갤러리에서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향기의 시각화’라는 콘셉트로 헉슬리만의 미니멀한 무드에 모로코의 각 도시를 오마주한 인테리어 및 다양한 아트 오브제들을 더해 이국적이고 독창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공개된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3종’은 싱그러운 모로코 정원의 아름다움과 휴식을 연상케하는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 모로코 베르베르인의 삶의 방식과 내면의 자유로움을 담은 ‘핸드크림 베르베르 포트레이트’, 탠저린 나무가 심어진 모로코 블루 메디나 도시 콘셉트의 ‘핸드크림 블루 메디나 탠저린’이다.

1, 2 헉슬리 브랜드와 시그니처 향기를 하나의 예술작품처럼 감상할 수 있도록 꾸며진 ‘핸드크림 센티드 신’ 팝업스토어. 3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컬렉션.

 

 

 

 

 

 

Idralia Line
산타 마리아 노벨라가 새로운 수분 케어 컬렉션, ‘이드랄리아 라인’을 론칭했다. 베스트셀링 수분 크림인 ‘크레마 이드랄리아’와 신제품 ‘이드랄리아 젠틀 액스폴리에이팅 마스크’, ‘이드랄리아 에센스’, ‘이드랄리아 슬리핑 마스크’ 네 가지로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우는 데일리 리츄얼을 완성했다. 가볍고 순한 각질제거 클렌저,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부드럽고 리치한 수분 크림, 끈적임 없이 편안한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된 ‘이드랄리아 라인’은 기분 좋은 포뮬러와 우아한 로사 가데니아 향이 특징이다. 론칭 행사가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저의 초록빛 잔디 정원에는 순백의 꽃으로 장식한 포토 월과 아웃도어 테이블이 설치되어 피크닉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했다. 이번 론칭 행사에는 프레스와 인플루언서, 수영, 악동뮤지션 수현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하였다.

1 산타 마리아 노벨라에서 새롭게 론칭한 ‘이드랄리아 라인’. 2 순백의 꽃들로 세팅한 센터피스가 놓인 쇼룸.

 

 

 

 

 

 

 

 

 

 

 

 

by 노블매리지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