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이슈 Goldendew Cut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 dew)가 세계 다이아몬드의 수도라고 불리는 벨기에 앤트워프와 함께 스페셜 다이아몬드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성수동 S-Factory.. 본문

웨딩스타일, 패션/액세서리, 주얼리

더웨딩이슈 Goldendew Cut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 dew)가 세계 다이아몬드의 수도라고 불리는 벨기에 앤트워프와 함께 스페셜 다이아몬드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성수동 S-Factory..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매거진 2019. 5. 9. 00:20

Goldendew Cut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 dew)가 세계 다이아몬드의 수도라고 불리는 벨기에 앤트워프와 함께 스페셜 다이아몬드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성수동 S-Factory에서 열린 ‘제1회 벨지안 라이프 페스티벌’ 행사의 첫날인 지난 3월 28일 골든듀와 벨기에 앤트워프 월드 다이아몬드 센터(AWDC)가 함께 골든듀X앤트워프 스페셜 다이아몬드 커팅(Diamond Cut) 3종을 공식 론칭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 행사는 한국을 국빈 방문한 벨기에 국왕 내외가 참석하여 골든듀 스페셜 다이아몬드 전시를 관람했고, 오후에는 프레스를 대상으로 골든듀X앤트워프 스페셜 다이아몬드 론칭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골든듀X앤트워프 스페셜 다이아몬드’ 3종은 세계 유일의 ‘골든듀 컷’ 다이아몬드, 멜리 다이아몬드 스페셜 컷인 ‘울트라브라이트’,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에잇스타’로 구성된다. 특히, 골든듀 올해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골든듀 컷 다이아몬드’는 앤트워프의 다이아몬드 연마 회사와 개발한 세계 유일의 다이아몬드 컷으로 골든듀의 시그니처 디자인 중 하나인 ‘Dew(물방울)’ 형태의 페어컷 셰입으로 다이아몬드 광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1 세계 유일의 골든듀 컷 다이아몬드 2 ‘골든듀X앤트워프 스페셜 다이아몬드’ 론칭 행사에 참석한 벨기에 국왕 내외 3 골든듀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앱솔루트 펜던트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