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LIVING table setting(1), (2019년3·4월호 by 더 웨딩매거진) "Bloom Like a FLOWER" <Yellow Garden> 보는 그 자체만으로 입가에 미소가 활짝 번지는 봄의 향연이 펼쳐지는 ‘나만의 웨딩 테이블 세팅’을 제안한.. 본문

웨딩아이템/웨딩데코, 플라워

LIVING table setting(1), (2019년3·4월호 by 더 웨딩매거진) "Bloom Like a FLOWER" <Yellow Garden> 보는 그 자체만으로 입가에 미소가 활짝 번지는 봄의 향연이 펼쳐지는 ‘나만의 웨딩 테이블 세팅’을 제안한..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매거진 2019. 3. 15. 18:48

LIVING table setting(1)

 

Bloom Like a FLOWER

 

보는 그 자체만으로 입가에 미소가 활짝 번지는 봄의 향연이 펼쳐지는 ‘나만의 웨딩 테이블 세팅’을 제안한다. 디렉팅 써니 초이 포토그래퍼 김지훈

 

 

 

 

 

 

 

 

Concept 1
Yellow Garden
노란색은 유난히 더 공간을 환하게 밝혀준다. 노란 개나리가 활짝 필 때면 이미 봄이 무르익어 가는 것을 상징하듯 노란색은 밝디밝은 빛으로 우리의 마음까지 환하게 만들어준다. 봄 시즌, 야외에서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면 옐로 플라워를 중심으로 테이블 세팅을 해봐도 좋을 것이다.

 

패셔너블한 엣지의 단아한 드레스에 짙은 옐로 미모사 부케가 인상적이다. 노란색 잉크로 스테이셔너리를 작성하고, 앙증맞은 노란 퐁퐁 국화로 테이블에 포인트를 주어 화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by 더 웨딩매거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