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 뷰티 이슈 (2018년7·8월호 by 노블메리지) 이드라 글로벌 세럼, Hydra Global Serum,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대표의 40년 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한 브랜드 리즈케이(LIZ.K)에서 메이크업 브랜.. 본문

웨딩스타일, 뷰티/뷰티기타

더웨딩 뷰티 이슈 (2018년7·8월호 by 노블메리지) 이드라 글로벌 세럼, Hydra Global Serum,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대표의 40년 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한 브랜드 리즈케이(LIZ.K)에서 메이크업 브랜..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매거진 2018. 8. 20. 15:39

더웨딩 뷰티 이슈

 

 

 

 

 

Hydra Global Serum

프랑스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sisley)가 새로운 수분 집중 세럼 ‘이드라 글로벌 세럼(Hydra Global Serum)’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드라 글로벌 세럼은 피부 본연의 보습 매커니즘을 회복시켜 피부 보습을 촉진시켜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워주는 수퍼 프로덕트이다. 피부는 더욱 부드러워지고 수분이 차올라 탱탱해지며, 피부 톤은 밝아지는 효과를 선사한다. 시슬리는 이 새로운 수분 세럼의 런칭을 기념하는 행사를 성수동 카페 ‘헬스클럽’에서 가졌는데, 행사장은 이드라 글로벌 세럼의 청량감을 강조해주는 그린과 블루 컬러 톤으로 꾸며져 싱그러움을 느끼게 했다. 행사장에는 프레스와 디지털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하여 신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었다.

1 피부 본연의 보습 매커니즘을 회복시켜, 피부 보습을 촉진시키고 피부 속 깊이 목마른 피부의 갈증을 풀어주는 ‘수퍼-프로덕트’, 이드라 글로벌 세럼. 2 그린과 블루 컬러로 이드라 글로벌 세럼의 청량감을 표현한 행사장.

 

 

 

 

 

 It Da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대표의 40년 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한 브랜드 리즈케이(LIZ.K)에서 메이크업 브랜드 ‘잇다(it Da)’를 런칭했다. 지난 5월 29일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에서 진행된 ‘잇다(it Da)’는 한글로 읽었을 때의 발음 그대로, 당신과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잇는 제품이자 일상의 메이크업에 특별함을 이어줄 제품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멀티 라이너의 매직 라인과 데일리부터 파티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컬러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 촉촉하면서도 가볍게 밀착되는 립스로 구성되었다.
런칭 행사에는 리즈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채수빈, 결혼 후 공식석상에 나오지 않았던 배우 김정은을 비롯하여 김지영, 정지영 아나운서 등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1 리즈케이의 메이크업 브랜드 잇다(it Da). 2 김청경 대표와 기념촬영을 한 배우 김정은.

 

 

 

 

 

 

 Ayurveda Soap

인도의 전통의학 체계인 아유르베다(Ayurveda)의 처방에 따른 뷰티 브랜드 메디믹스(medimix) 한국 런칭 행사를 가졌다. 메디믹스는 히말라야 청정자연에서 자생하는 피부에 유익한 18가지 천연 허브와 피부 타입별 아유르베다 오일을 배합하여 오리지널(트러블, 민감성피부), 모이스춰라이징(수분공급), 샌달우드 리바이탈라이징(노화방지) 세 가지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해외 50여 개의 종합병원을 운영하는 세계적 병원 기업 Apolo General Hospital의 메디믹스는 1969년 세계 최초로 아유르베다를 접목한 비누를 개발, 전 세계 32개국에서 연간 1억 3천만 개가 판매되고 있다.

1 인도의 동의보감이라고 불리는 아유르베다의 처방에 따라 제조된 메디믹스 제품들. 2 행사장을 찾은 낸시랭.

 

 

 

 

 

 

 Ner Dior Backstage Make-up

NEW 디올 프로페셔널 퍼포먼스 메이크업 라인인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라인이 7월 1일 한국에 출시된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로 활동해온 피터 필립스는 20년이 넘는 경험과 디올 쇼의 영감을 바탕으로 디자인한 NEW 메이크업 라인은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모델 같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지난 5월 25일 개최된 2019 디올 크루즈 쇼에서 최초로 공개되었으며, 약 40가지 컬러 중 한국에서는 21가지 컬러가 출시된다. 다양한 쉐이드로 자신의 피부에 맞는 맞춤 피부를 표현할 수 있으며, 피부톤에 관계없이 사용하기 쉽고 덧바를수록 강렬하게 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

1 2019년 디올 크루즈 쇼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디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룩. 2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모델 같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디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라인.

 

 

 

 

 

 

 

 

 

(2018년7·8월호 by 노블메리지)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