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MASTERPIECE ITALY 이태리 마스터 브랜드 편집숍 ‘마스터피스 이태리( MASTERPIECE ITALY)’의 국내 첫 런칭 쇼케이스를 가졌다 / DECKE 핸드백&액세서리 브랜드 덱케(DECKE)에서 2017 DECKE X EUDON CHOI 콜라보.. 본문

웨딩스타일, 패션/핸드백

MASTERPIECE ITALY 이태리 마스터 브랜드 편집숍 ‘마스터피스 이태리( MASTERPIECE ITALY)’의 국내 첫 런칭 쇼케이스를 가졌다 / DECKE 핸드백&액세서리 브랜드 덱케(DECKE)에서 2017 DECKE X EUDON CHOI 콜라보..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매거진 2017. 5. 23. 17:31

 MASTERPIECE ITALY
이태리 마스터 브랜드 편집숍 ‘마스터피스 이태리( MASTERPIECE ITALY)’의 국내 첫 런칭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번 런칭 쇼케이스에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오랜 전통의 장인 브랜드 ‘디비드 알베르타리오’, ‘아페 레지나’, F‘AP ITALY’ 등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였다.‘디비드 알베르타리오’, ‘아페 레지나’는 이태리산 송아지 가죽과 리얼 파이톤을 사용한 제품들을 선보였고, ‘ FAP ITALY’는 소의 옆구리 가죽으로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을 선보였다. 마스터피스 이태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1 다비드 알베르타리오 아네스 스모키블루 핸드백. 2 다비드 알베르타리오 아네스 프림옐로 핸드백. 3 마스터피스 이태리의 런칭 행사에 참석한 뮤즈 한고은.

 

 

 

 

 

 

 

 

 

 

 

 

 

 

 

 

 DECKE
핸드백&액세서리 브랜드 덱케(DECKE)에서 2017 DECKE X EUDON CHOI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런던에 베이스를 둔 한국계 디자이너 유돈초이와 덱케가 협업하여 런던패션위크에서 선보인 DECKE BY EUDON CHOI 컬렉션은 1920년 건축가 아돌프 루스의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감성과 덱케의 세련된 애티튜드, 유돈초이의 조형적인 아름다움이 만나 하나의 완벽한 작품을 완성하였다. 아돌프 루즈가 디자인한 문고리에서 영감을 받은 가방은 조형적이고 입체적인 건축 모더니즘을 담아, 세련되고 독특한 쉐입으로 패션에 엣지를 더해줄 것이다.

 

런던패션위크를 통해 선보인 DECKE BY EUDON CHOI 컬렉션 조형적이고 입체적인 쉐입이 멋스럽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