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the wedding iSSUE 더웨딩 이슈 / 아쿠아주라 카사 홈 컬렉션 / 광주요 가을 정취 담은 새로운 시리즈 (2020년11·12월호 by 노블매리지) 본문

웨딩라이프, 리빙/리빙키친

the wedding iSSUE 더웨딩 이슈 / 아쿠아주라 카사 홈 컬렉션 / 광주요 가을 정취 담은 새로운 시리즈 (2020년11·12월호 by 노블매리지)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매거진 2020. 12. 23. 17:23

the wedding iSSUE

 

 

 

 

 

 

아쿠아주라 카사 홈 컬렉션

이탈리아 럭셔리 슈즈 브랜드 아쿠아주라(AQUAZZURA)가 카사 홈 컬렉션 라인을 론칭한다. 아쿠아주라의 카사 홈 컬렉션 라인은 밀라노 디자인 위크 기간인 4월에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여성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과 대담하거나 유니크한 포인트의 디테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럭셔리 슈즈 브랜드 아쿠아주라가 리빙 제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 이탈리아 플로렌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아쿠아주라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살린 화사하면서 세련된 컬러감과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 줄 ‘아쿠아주라의 카사 홈 컬렉션 라인’을 밀라노 위크 기간에 공개할 예정이다. 아쿠아주라는 새로운 홈웨어 사업 진출을 위해 아쿠아주라 카사 라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피오나 리히를 선임했다. 아일랜드 태생의 피오나 리히는 이벤트 플래너 겸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며 루이비통, 크리스티안 루부탱, 스텔라 매카트니, 아쿠아라주라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다양한 협업을 선보였다.

영국의 핸드 페인팅 벽지 드 고네와 협업하여 디자인한 테이블웨어

카프리에서 진행된 디너 행사의 테이블웨어로 장식된 아쿠아주라 카사 홈 컬렉션 제품

 

 

 

 

 

 

 

 

 

가을 정취 담은 새로운 시리즈
한국 대표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가 11월 1일까지 가을 정취 가득 담긴 ‘접이시리즈’, ‘연화시리즈’, ‘화담시리즈’ 등을 신제품을 선보이는 ‘가을기획전’을 갖는다. 한복 저고리 깃의 동정이 서로 교차되는 선을 모티브로 한 ‘접이시리즈’ 볼과 물 컵은 그릇의 끝을 잘라 접어 붙이는 방식으로 제작했다. 광주요에서 40년 이상 도자기를 빚은 장인의 독보적인 손 성형 기술을 느낄 수 있다. 봉긋한 연꽃을 형상화하여 우아한 라인이 특징인 ‘연화시리즈’는 나뭇잎이 사뿐히 내려앉은 모습의 ‘잎 접시’와 고려시대 청자 꽃잎 모양 접시를 재현한 ‘판화형 접시’로 가을을 담은 흰빛, 설빛, 홍시 3가지 빛깔로 출시된다. ‘화담시리즈’는 광주요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꽃병 시리즈로 호리병과 표주박형 두 가지로 구성했다.

10월 16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광주요 ‘가을기획전’

 

 

 

 

 

 

 

 

(2020년11·12월호 by 노블매리지)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