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더 웨딩_Main]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WEDDING bouquet 웨딩부케'1' (2020년11·12월호 by 노블메리지) Vintage CHARM 색이 바랜 듯 한 느낌이 더 세련되어 보이는 빈티지한 분위기의 웨딩 부케. 한 가지 종류의 꽃으로도 멋진 컬러감과 감각적인.. 본문

웨딩아이템/부케

WEDDING bouquet 웨딩부케'1' (2020년11·12월호 by 노블메리지) Vintage CHARM 색이 바랜 듯 한 느낌이 더 세련되어 보이는 빈티지한 분위기의 웨딩 부케. 한 가지 종류의 꽃으로도 멋진 컬러감과 감각적인..

더웨딩매거진_웨딩컬렉션 더웨딩매거진 2020. 11. 27. 18:47

WEDDING bouquet(1)

 

색이 바랜 듯 한 느낌이 더 세련되어 보이는 빈티지한 분위기의 웨딩 부케. 한 가지 종류의 꽃으로도 멋진 컬러감과 감각적인 멋을 전해주는 부케를 소개한다.

 

Vintage CHARM

 

 

 

 

Peony

‘수줍음’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작약은 탐스러운 꽃망울이 인상적이다. 우아하면서도 기품 있는 작약은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핑크 컬러가 그라데이션 되는 듯 강약이 다른 꽃의 매치로 화사하면서 노블한 콘셉트에 어울리는 부케다.

 

 

 

 

 

 

 

Rose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꽃 중에 하나가 장미다. 하지만 너무나 많은 종류가 있기에 장미도 어떤 종류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진다. 꽃봉오리가 큼지막한 핑크톤 장미에 안개꽃과 초록색 식물 소재를 매치하여 깔끔하고 고급스런 부케를 연출했다.

 

 

 

 

 

 

 

퐁퐁국화&골든볼

작은 꽃봉오리가 무척 앙증맞은 퐁퐁국화와 골든볼의 매치가 무척 산뜻하다. 노란빛이 화사하게 피어나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귀엽고 어린 신부가 든다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

 

 

 

 

 

 

 

(2020년11·12월호 by 노블메리지)

 

 

 

0 Comments
댓글쓰기 폼